본문 바로가기

Daily

구글 애드센스 수익 인증(티스토리)

반응형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이제 한 달이 지났습니다.

현재까지 적은 글의 수는 42개의 글을 적었으며 글을 적은 지는 4달이 지났습니다.

방문자수는 계속해서 늘어나는 추세로 광고 수익도 생겨나고 있으며 PIN번호가 우편으로 발생되었습니다.

지금은 우편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며 월 50달러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까지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 한달 인증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후 월 방문자 수

adsense1
에드센스 월 방문자수

지난달 까지 방문자수가 계속해서 늘어나 7,278명의 방문자가 들어왔습니다.

아직은 다음의 검색량이 총검색량의 절반가까이 차지 하네요

총 3,721회로 50% 정도가 다음에서 방문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 와 구글에서도 검색량이 조금씩 늘고 있어서 다행이라고 여기고 있습니다.

(다음의 검색순위는 최신글의 기준으로 최상단에 검색이 되기 때문에 언제든지 밀릴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은 1,443회 이고 구글의 검색량도 333건으로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후 일 방문자 수

adsense2
애드센스 승인 후 일방문자수

일 방문자수는 200~300명 정도이고 지난주부터 300명을 넘어 400명을 넘기 시작했으며

이번주 방문자가 크게 늘어 며칠전 721명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여기서 다음 검색수가 517건으로 너무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데 이게 조금 아쉽네요

구글과 네이버의 검색량이 크게 올랐으면 하는 바램인데 언제 늘어 날지는 궁금하네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 

adsense3
애드센스 승인 후 한달 수익

애드 센스 승인후 현재까지는 크게 수익은 나지 않고 있습니다. 

지난달 12.24달러를 벌었는데 이번달에는 며칠 지나지 않았지만 7.26달러를 모았네요

승인 후 처음에는 0.1달러도 나오기 힘들었습니다.

하루에 백원씩 벌면 한 달 3달러는 되겠지라는 생각으로 시작하였으며 광고 설정을 조금씩 늘려가면서 디스플레이 광고 멀티 광고를 중간에 조금씩 다시 넣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모두 자동을 두고 시작하였지만 제가 원하는 곳에 광고들이 들어가지 않아 수동 광고를 넣기 시작하면서 광고 수익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설정 

기본적으로 광고의 세가지는 차단하고 시작했습니다.

만화, 로또, 외국사이트 이 세 가지 종류는 광고 단가가 좋지 않아 빼는 것이 좋으며 글하나에 멀티플렉스 광고 하나쯤은 넣어 주는 게 보기에 좋아 보이며 글이 길다면 두 개도 넣어도 좋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는 글의 문맥이 끝나는 곳에 하나씩 넣어 두시고 가독성을 떨어 뜨리지 않게 조금식 넣어 주세요

 

함께 보기 좋은 글

애드센스 승인 5가지 방법

 

반응형